2015. 8. 19. 20:55
반응형




원문 : https://greenfunding.jp/lab/projects/1302

번역 : https://translate.google.co.kr/translate?hl=ko&sl=ja&tl=ko&u=https%3A%2F%2Fgreenfunding.jp%2Flab%2Fprojects%2F1302



■ 반환에 대하여

1,000 엔의 지원 "감사 과정"

· 시노자키 AI에서 감사의 메시지

5,000 엔의 지원 * 한정 150 명 * 
"시노자키 AI 서포트 멤버 라이트 코스」

· 시노자키 AI에서 감사의 메시지 공식 HP에서 "라이트 서포트 멤버"로 이름을 게재 초기 등록되는 회화 패턴 "제기 · 질문」항목을 가능한 권리 ※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제기 등은 NG 입니다 
· 시노자키 AI 시작 모델을 공개하기 전에 1 개월 사용할 수있는 권리 귀하의 의견이 시노 AI를 만듭니다!

10,000 엔의 지원 * 한정 350 명 * 
"시노자키 AI 서포트 멤버 베이직 코스"

· 시노자키 AI에서 감사의 메시지 공식 HP에서 "기본 서포트 멤버"로 이름을 게재 초기 등록되는 회화 패턴 "제기 · 질문」항목을 가능한 권리 ※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제기 등은 NG 입니다 
· 시노자키 AI 시작 모델을 공개하기 전에 1 개월 사용할 수있는 권리 
· 시노자키 AI의 로고가 들어간 서포트 멤버 특제 T 셔츠 & 스티커


※ 디자인은 현 단계에서는 임시 것이됩니다

20,000 엔의 지원 * 한정 150 명 * 
"시노자키 AI 서포트 멤버 골드 코스"

· 시노자키 AI에서 감사의 메시지 공식 HP에서 "골드 지원 회원"으로 이름을 게재 초기 등록되는 회화 패턴 "제기 · 질문」항목을 가능한 권리 ※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제기 등은 NG 입니다 
· 시노자키 AI 시작 모델을 공개하기 전에 1 개월 사용할 수있는 권리 
· 시노자키 AI의 로고가 들어간 서포트 멤버 특제 T 셔츠 & 스티커 
· 시노자키 아이와 시노자키 AI의 공개 대담 이벤트에 초대 ※ 2015 년 12 월의 주말 낮 시간대, 도내에서 개최 예정

500,000 엔의 지원 * 한정 3 명 * 
"시노자키 AI 서포트 멤버 플래티넘 코스"

· 시노자키 AI에서 감사의 메시지 공식 HP에서 "플래티넘 지원 멤버"로 이름을 게재 초기 등록되는 회화 패턴 "제기 · 질문」항목을 가능한 권리 ※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제기 등은 NG 입니다 
· 시노자키 AI 시작 모델을 공개하기 전에 1 개월 사용할 수있는 권리 
· 시노자키 AI의 로고가 들어간 서포트 멤버 특제 T 셔츠 & 스티커 
· 시노자키 아이와 시노자키 AI의 공개 대담 이벤트에 초대 · 대화 데이터를 만들기위한 "시노자키 아이 씨와 불고기 회식"함께 불고기를 먹으면서 대화 할 수있는 권리

3,000,000 엔 ​​~의 지원 
"시노자키 AI 법인 패키지"

· "시노자키 AI"우선 활용 권 ※ 내용에 따라 금액은 상담시켜드립니다 ※ 입금되기 전에 미리 GREENFUNDING by T-SITE ( info@greenfunding.jp )까지 상담해주십시오

응원 부탁합니다!



--------------------------------------------------------------------------------------------------------------------------------------------------

시노자키 아이 후원 이벤트 입니다.

내용은 간단합니다.  원문에서....번역하여 보시면  시노자키 아이 게임?을 만든다는 간단한 내용을 길게 적혀 있을 뿐입니다.

포인트는 마지막 문단 내용인데요...

50만엔...한국돈으로 약 500만원 ㄸㄸㄸㄸㄸㄸㄸㄸㄸㄸㄸㄸㄸㄸㄸㄸㄸㄸ

300만엔.. 한국돈으로 3000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액이 상상 초월 이네요  ㄸㄸㄸㄸㄸㄸㄷ

반응형
Posted by 인생은 덕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