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14. 01:18
반응형


겉박스 윗면 입니다... 머 다를거 없어 보입니다.








옆면, 기기에 대한 간략한 설명




옆면 이런것들 지원 한다 라는 설명입니다.




박스 까자마 보이는건 저거 종이 쪼가리 3개...





아래쪽을 열면 본 기기와 구성품이 나옵니다.  저 박스 상단 오른쪽 아래에 배터리가 있습니다.





아답터, 전원케이블, 멀티USB?, 마이크로 HDMI 인거 같습니다.






개봉시 가장 궁금했던 세상품인가 여부에 궁금증을 포함한건 바로 위....상당에 스티커?형식으로 붙여져 있는걸..

일전 PJ760 그리고 AX30을 구매하면서 본거 같은데 이건 없습니다.  왜 인지는 모르겠네요...   이부분이 너무

신경 쓰여서 다른분 게시물도 찾아보니 같더라구요...



정면에 프로젝트는 있는데 이건 쓸모 없느 ㄴ기능이죠  50안시로 멀 보겠습니까?ㅎ  사실 이거 없는 AX55 모델을 출시 안하는

소니가 미울뿐..ㅠ





상단 입니다.   앞 렌즈쪽에  마이크만 5채널이고...그리고 혹시 쓸지 모를 조명?은 없어 졌습니다.  

웃긴건 이건 메뉴얼 옵션에 존재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5채널 없애고  조명을 넣어주지.....어짜피 4k 촬영시 2채널 밖에 안되는데...나쁘네요 소니 ㅎ


줌 버튼과 포토 버튼이 있습니다.





우측?입니다.  멀티와 마이크 그외엔 없습니다.   저 N 은 와이파이 같은데...





뷰파 입니다.  AX40을 사도 되는데 어쩔수 없이 이걸 산 이유는 뷰파 때문입니다.  저의 사용용도는 뷰파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죠.

배터리 꽂는 부분과 오른쪽 녹화 버튼이 있습니다.  그 아래엔 DC 가 있구요




프로젝트 hdmi 를 쓰기 위에 아래에 hdmi 인 아웃풋이 전부 있으며,  오른쪽엔 전원 위로 가면서 나이트샷, 리뷰, 프로젝트, 사람말 음소거?가 있고...


옆엔 메모리카드를 삽입할수 있는 슬롯이 있습니다.  128기가 4k 100mpbs 로 촬영시 약 2시간 45분 촬영을 할수 있으며, 

배터리 fv100 으로 할때  5시간 20?분 이었나 그랬던거 같네요....기억이;;


이 단자와 슬롯은 전부  axp35에 비해 살짝 뒤로 밀려 난것을 볼수 있는데 이는 필터사이즈가 55mm 로 커지면서 밀려 난거 같아요




이후 후기와 촬영한 원본도 공유를 하고 특정적으로 궁금하신점 있다면 촬영해서 올려 드리겠습니다.

아니면 모 댓글이라도 달아 들릴께요 ㅎ


4k 촬영시 또는 듀얼메모리에 녹화시, 라이브방송시 등등 멀 하나 옵션을 하게 되면 제약이 너무 많네요 쩝..


이래서 ax100 쓰나 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인생은 덕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