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13 20:29









[이유리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아이유와 함께 ‘아이소이 지우개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5월15일 금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홍대 걷고 싶은 거리 야외무대에서 열리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연이다. 

‘아이소이 지우개페스타’는 아이유와 함께 ‘피부고민을 지우자!’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화장품 속 유해의심성분을 제대로 알고 내 피부에 안전한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반복되는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는 착한 뷰티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잡티 하나 없는 하얀 피부로 언제나 큰 관심을 받는 아이유의 뷰티 시크릿과 사랑스러운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아이유 뷰티&토크 콘서트’는 벌써부터 남심 여심을 흔들고 있다. 그 외에도 MC 딩동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태익 인디밴드 공연, 구니스 크루 비보잉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하다.  

한편 아이소이는 콘서트 사전 행사로 ‘100%당첨 피부 복권’을 증정하며 해당 경품은 행사 당일에 한해 홍대 인근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아이소이 4행시 짓기와 행사장 인근 체험 부스에서 화장품 속 유해의심성분을 알려주는 성분카드를 제공한다.  

지우개세럼 기프트카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유 사인이 담겨있는 지우개셀렉션 선물세트로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올리브영 에센스 판매 1위, 지우개세럼’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있다. 

콘서트 개최일인 15일은 아이유가 출현하는 KBS ‘프로듀사’의 첫 방송일로 ‘불금’ 홍대를 ‘아이유의 날’로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이소이)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인생은 덕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