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에 해당되는 글 12건

  1. 2015.03.15 4k 캠코더 FDR-AX30
  2. 2015.03.15 필드모니터(프리뷰모니터)의 필요성
2015.03.15 22:29

2월 소니에서 새롭게 출시한 4k 캠코더 fdx-ax30 이다





최저가 137만 ㅠㅠㅠㅠㅠ


정말 괜찬은 모델이다. 장점을 말해보겟다


1. 저렴하게 4k 를 맛볼수 있다 ㅎ

2. 무게가 가볍다 ax1 또는 ax100 보다 훨씬?가겹다  고기 한근이다 

   그러나 장시간 녹화를 위해선 고용량 배터리를 장착해야 하는데 때문에 1kg 될텐데

   이걸 장시간 들고 있기엔 무리가 간다 ㅠㅠ

3. 100mbps 로 녹화 가능하다


다음은 단점이다


1. 센서가 작아졌다  이부분이 정말 아쉽다. ax100 의 센서를 그대로 가져오지 못햇는지 의문이긴 하나

   ax100 센서 1인치 센서를 그대로 채용했다면 팀킬이 될것이기 때문에..


2. 아쉬운 유효화수 와 프레임

  ax100 유효화수가  1400?인가 그렇다....반에 이건  850만 유효화수 이다  에휴;;;;;;;;


3. 4k 에서  60p을 지원하지 않는다 이건  ax100 도 마찬가지 인데........

   ax1 때문에 그런가 싶기도 하다...




일전에 pj760을 써본 입장에서  편의성?을 위해선 캠코더를 하나 장만해야 하는데...만만치 안타.....

vdsl(카메라)는 이동하면서 찍는게 정말 힘들다....

또한 빨리 꺼내고 화각 제한없이 백스탭하면서 촬영이 필요한 요소 때문에 필요한데....

아 내 카드값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뷰 모니터 가지고 싶다.  (0) 2015.05.28
특수 촬영킷 조이포토  (0) 2015.03.15
지속광 조명 LED 라이트 소니 hvl-le1  (0) 2015.03.15
노트북의 필요성...  (0) 2015.03.15
4k 캠코더 FDR-AX30  (0) 2015.03.15
필드모니터(프리뷰모니터)의 필요성  (0) 2015.03.15
Posted by 인생은 덕질이다
2015.03.15 22:18

요즘 프리뷰 모니터를 보고 있다.


블로그, 카페 등등 검색하면서 보고 있는데....


항상 그렇듯 영상촬영장비가 정말 고가 이다 ㅠㅠ






이 프리뷰 모니터를 고를 이유는 3가지 이다.


 1, 프리뷰 모니터 치고는 가격이 싸다..  최저가 42만원이다.

    모니터중에서도 그나마 저가쪽인 심미안 릴리풋 소니 

    그래도 쓸만한 중가정도인 티비로직 본 

    고가인 쇼군, 오디세이 를 들수 있는데.... 

  

    정말 이해 안가는게  5인치 7인치 밖에 안하는데 보드값이 비싼지.....프리뷰모니터가 정말 비싸다...

   


 2. 이모니터를 고른 이유는 바로 무게이다.... 무려 360g 이다....

    영상장비는 무겁다 ㄷㄷㄷㄷㄷ  


 3. 딱 필요한 기능만 있다.

    hdmi 지원에  1920 지원을 하고....거기다 피킹과 제브라를 쓸수 잇다.  가격대 엄청난 성능이다...


   

  하지만 이 모니터가 후기가 너무 없다 아니 찾아볼수가 없다 ㅠㅠㅠ  

 작은 화면을 2m 상공에서 봐야하는 목 떨어진다 ㅠㅠ  눈 빠진다  정말 절실하나....한두어번 쓰자고 지르기엔 무리인건가....ㅠㅠ


  이전 모델에서는 딜레이가 심해 쓰레기인걸 감안하면 분명 실물로 학인하고 사야 한다는게 큰 단점인거 같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뷰 모니터 가지고 싶다.  (0) 2015.05.28
특수 촬영킷 조이포토  (0) 2015.03.15
지속광 조명 LED 라이트 소니 hvl-le1  (0) 2015.03.15
노트북의 필요성...  (0) 2015.03.15
4k 캠코더 FDR-AX30  (0) 2015.03.15
필드모니터(프리뷰모니터)의 필요성  (0) 2015.03.15
Posted by 인생은 덕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