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11. 00:06
반응형




 마지막 부분 라이브 3곡 한거  마지막 2곡 녹음본 및 마지막 인사하는 녹음본 입니다.


 들어보시면 라이브도 정말 잘 합니다.  무반주 인데도 이정도면 괜찬다고 봅니다.


너무 아쉬운건  처음 부른 라이브를 녹음 안한게 너무 아쉽네요 ㅎㅎ


사진은 많이 없어요


이전 스케쥴이 있엇다고 해도 행사 자체가 너무 급조한 티가 난데가 30분 가량이고  그나마 팬들 요쳥에 어쩔수 없이 20분 더 했고


거기에 jyp 라서 그런진 몰라도 너무 삭막한 팬미팅현장...카메라..아니 꺼내기만 해도 집어 넣으라고 하는 스탭...경호원?들


그 또 티비에 나온 팬 그 남자 목에 힘이 대단 ㅋㅋ....jyp 여자관계자......그리고  포토 타임 하나 없이 그냥 끝낸게 별로더군요


무엇이든 남는건 사진인데 말이죠 ㅠㅠ


그렇기에 너무나도 아쉬운 팬미팅 이었습니다.  못해도 1시간 30분은 할거라고 봤는데...그나마 위안은 하이터치 했다는게.....ㅠㅠ  오랜만이어서 더 반갑다고 한 수지 였네요..@@



발사진들 몇개들 보고 가세요 ㅎㅎ 



















150405 미스에이(수지)(miss a) 팬미팅 직찍

반응형
Posted by 인생은 덕질이다